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탄탄한 팁

2020. 6. 4. 11:49카테고리 없음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탄탄한 팁



요즘 경쟁이 치열해 많은 신규 사업자들이 고객 유치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어떻게 하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까? 핵심은 효과적인 리드 생성 전략을 채택하는 것이다.


리드 세대는 당신의 성공의 열쇠고, 다음 기사는 당신에게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창출하려고 할 때 소비자 구매 사이클을 염두에 두십시오.


고객 구매 사이클은 고객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평균적인 소비자들은 그들이 지출할지 말지를 선택하기 전에 제안을 숙고하고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찾기를 좋아한다.


만약 당신의 제안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더 집중된다면, 그것은 그들의 의사 결정 과정을 빠르게 할 수 있다.




인센티브를 사용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인센티브가 있을 때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그들이 필요로 하는 물건을 사려는 동기는 그들이 당신의 제안을 쉽게 선택하게 할 수 있다.


당신은 무언가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단서를 창출할 것이다.




테스트된 방법과 리뷰를 사용하여 더 많은 리드를 만드십시오.


소비자들은 대개 당신의 대의를 뒷받침하는 자료가 있을 때 당신에게 정보를 주거나 당신의 상품을 사게 될 것이다.


해당 연구를 활용하여 귀하의 주장을 뒷받침하고 실제 사용 후기도 제공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실제 리드를 생성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너무 대담하거나 느끼해 보이는 광고는 올리지 마라.


대신, 당신의 제안은 그 제안이 소비자들에게 얼마나 가치 있는 것인지 증명하는 사실에 근거하라.


투명하고 정직하게 행동하라.


그러면 사람들은 아마도 당신의 말을 더 신뢰하게 될 것이다.




그것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쉬운 선택권을 제공하라.


제안을 받아들이기로 선택한 단서들 위에 서야 한다.


돈을 쓰지 않고 개인이나 기업에 물건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당신은 그들의 기분을 상하게 할 것이고 그렇게 하는 과정에서 당신의 선택권이나 사생활 보호 정책을 위반할 것이다.




전화기를 사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가 필요한 사용자를 확인해 보십시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업에 놀랄지도 모르고, 혹은 사람들이 당신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듣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상관없이 누군가는 항상 그것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전화를 받고 그들을 찾는 것을 의미한다.




해당 지역에 귀사와 관련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십니까? 예를 들어 부동산을 다루면 결혼식이 다가오는가? 신혼부부가 새 집을 사려고 하는 경우가 많아 홍보하기 좋은 곳이다.


마을에 어떤 행사가 올지 지역 신문들을 주시하라.




현지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업주들이 한자리에 모여 리드를 공유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품질의 단서를 만들어 줄 수 있다.


한편, 당신의 고객은 그들의 치통에 대해 불평할지도 모르니, 당신은 그가 호의적으로 돌려줄 수 있다.




여기의 기사는 당신이 몇 가지 단서를 창출하여 고객을 얻고 싶을 때 꽤 도움이 될 것이다.


영업으로 전환될 리드를 공략해야 한다.


당신은 어떻게 하면 고객이 기꺼이 당신과 함께 갈 수 있도록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강한 감각을 얻었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