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밍이 모든 것: 노화 팁과 요령

2020. 6. 4. 11:50카테고리 없음


타이밍이 모든 것: 노화 팁과 요령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여러분은 건강하게 늙는 방법에 대해 일반적으로 갖고 있는 믿음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 글의 지침은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새롭고 매력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주름을 피하려면 얼굴을 찡그려서는 안 된다.


유머러스하면서도 사실이다.


눈살을 찌푸릴 때 한 번 꼬집어 보아라.


너는 결국 그 습관을 버릴 수 있다.




건강한 관계를 갖는 것은 건강한 노화에 필수적이다.


당신의 공동체 안에서 관여하고 활동적으로 지내는 것은 당신을 더 건강하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다.


당신이 감정적으로 의지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집중하는 것이 사회적 상호작용의 가장 좋은 부분이다.




식단에서 레스베라트롤의 양을 늘린다.


칼로리 제한 식단의 노화 방지 혜택에 대한 연구는 유망하고 진행 중이다.


레스베라트롤은 포도나 견과류에서 발견되는 천연 항산화제로, 규칙적으로 복용하면 소화기관을 씻어낸다.


레스베라트롤 보충제의 재료가 되기도 하는 일본의 매듭우드에도 널리 퍼져 있다.


남아메리카에서 유래한 세나 ququenangulata는 아직 또 다른 알려진 공급원이다.




새로운 것에 열려 있는 것은 뇌를 바쁘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어렵게 얻은 지능이 사라지지 않도록 하라.


항상 정신을 차리고 일해라.




우아하게 나이를 먹을 수 있도록,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라.


삶에서 배움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당신의 또래 집단에 있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많은 수면이 필요한지 알고, 반드시 그것을 얻도록 하라.


7시간에서 9시간의 수면 주기의 이완 효과 외에도 호르몬의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것은 보통 만족스러운 활동에서 불평불만과 성취감의 결여를 초래할 가능성이 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 호르몬 균형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다.


호르몬 불균형은 체중 증가, 우울증, 불면증과 같은 의학적인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이 세 가지 모두 노화의 부정적인 영향을 악화시킨다.


호르몬 불균형과 호르몬 불균형을 예방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의사에게 가십시오.




설탕은 수명이 짧아지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이다.


상당한 양의 설탕을 먹는 것은 당신의 삶을 몇 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연구는 거의 모든 종들이 설탕 소비로 인해 악영향을 받는다고 제안했다.




제대로 먹어라.


지방과 설탕이 적은 식단을 위해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먹어라.


질 좋은 식단은 신체에 에너지를 공급하여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건강해지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준다.




물을 많이 마셔라.


노인들은 탈수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매일 8~10잔의 깨끗한 물을 마시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넘어지지 않도록 보행시 극도로 조심하십시오.


나이가 든 사람들이 넘어지는 것은 뼈를 부러뜨리고 심각한 부상을 입는 주된 이유인데,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죽기도 한다.


일주일에 3번 정도 걷는 데 30분 정도 걸으면 균형에 도움이 되고 심신 건강도 유지된다.


골밀도를 높이고 골절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은 체중 훈련과 보충 비타민 D와 칼슘을 결합하는 것이다.




혈압을 정기적으로 점검해야 한다.


고혈압, 즉 고혈압은 항상 눈에 띄는 증상을 일으키지 않기 때문에 침묵의 살인자라고 일컬어진다.


나이가 들수록 혈압을 정기적으로 점검해 문제가 슬그머니 다가오지 않도록 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하다.


따라서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대처할 수 있다.




신진대사가 느려지면서 나이가 들수록 살이 찌는 사람이 많다.


뇌졸중, 고혈압, 당뇨병, 골관절염, 특정 암의 위험을 낮추는 등 건강을 유지하고 체중을 관리하는 데 많은 이점이 있다.


제대로 먹는 것과 분별 있게 운동하는 것은 이상적인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유일한 두 가지 일이다.




노화 과정을 늦추려고 할 때,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다.


야채, 유제품, 과일, 통곡물, 단백질을 적당량 섭취하여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섭취한다.


매일 세 끼를 먹고, 분량도 염두에 두고, 간식을 줄이십시오.




당신이 여기서 배운 것을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을 돕기 위해 사용하길 바란다.


계속해서, 노년에 훌륭한 삶을 살기 위해 가능한 한 젊음을 유지하는 것에 대한 지식을 얻으세요.